휘닉스파크 스키강습 Options





몇 개월간 읽기만 하다가 첨으로 글 적어봅니다. 선생님과 제 고민과 비슷했던 것 같아서요. 예전 어릴적에는 스키장에서 잘타는 분이 보이면 졸졸 따라다녔었습니다. 보고 어떻게든 따라해 보려구요.

뒤에서 따라 내려가면서 자세도 봐줬는데 제가 너무 뚝딱이처럼 뻣뻣하게 스키를 타고 있더라고요.

스키를 또 타고 싶다며 다음주에 또 가자고 조른다. 사실, 한 번 강습을 받고 마스터할 수 없는 부분이라 추가 강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런저런 비용이 후덜덜하다는 단점만 빼면 두 번 세 번 네번도 시켜주고 싶다.

아 이때 자살각나온다. 존나 무겁다... 리프트 안전바도 못내리고 토바겐 무릎 위에 올린 채 가야한다. 무릎은 토바겐 무게때문에 존나 눌리고 추울땐 손도 존나게 시리다....

역시, 강원도 스키장이라 경기권과는 기온과 설질이 다르다. 아무래도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스키장을 자주 가지만 눈까지 내리는 날 강원도 스키장의 슬로프는 최상이었다. 타고 내려오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고 넘어져도 덜 아프다.

보통 겨울이라 들뜬 기분으로 스키장 한번 가볼까~ 하는 사람들 몇몇 있으리라 생각 된다.

몰블랑 게이트로 입장한다. 평창 휘팍은 다른 강원도 visit 스키장에 비해 폐쇄적인 것 같다. 슬로프도 리프트권 없이는 구경도 못하고 리프트권도 시간제가 아닌 종일권으로만 판매하고 있으니 말이다.

어린이 스키캠프, 어린이 스키강습, 비발디파크 스키강습,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곤지암 리조트 스키강습, 하이원 리조트 스키강습

그런 사람들 막상 가려고 알아보다가 힘들어서 포기거같아 정리해본 글 ㅇㅇ

비발디파크에서는 불법 강습을 철저하게 단속하고 있더라고요. 외부 강습 시에는 이렇게 따로 패찰을 구입해야 합니다.

어떤 강사에게 배우느냐가 스키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때문에 강사 선택에 신중에 신중을 기했다. 인터넷 폭풍 검색과 전화 상담을 거쳐 최종 결정하게 되었다.

영웅이가 받은 강습은 기본수칙 습득 이후 바로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슬로프에서 내려오며 이루어지는 교육이었다.

굳이 의류가 필요없는 분들은 샵에 들르지 않고, 장비만 바로 빌려갈 수 있어요.

헬멧 대여는 적극 추천한다. 충돌이나 낙상사고시에 우리 몸의 제일 중요한 기관인 머리를 보호해 주지만, 무엇보다 추위도 막아주기 때문이다. 여기는 보호장구도 새 제품이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Options”

Leave a Reply

Gravatar